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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동 정보는 잠정치로서 향후 확정치와는 다를 수 있음. | ||||||
1. 연결실적내용 | ||||||
구분(단위 : 백만원, %) | 당기실적 | 전기실적 | 전기대비증감율(%) | 전년동기실적 | 전년동기대비증감율(%) | |
(1Q'16) | (4Q'15) | (1Q'15) | ||||
매출액 | 당해실적 | 3,428,437 | 3,947,315 | -13.1% | 4,373,783 | -21.6% |
누계실적 | 3,428,437 | 17,890,272 | - | 4,373,783 | - | |
영업이익 | 당해실적 | 491,374 | -42,875 | 흑자전환 | 238,128 | 106.3% |
누계실적 | 491,374 | 817,604 | - | 238,128 | - | |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 당해실적 | 569,473 | 33,209 | 1614.8% | 278,249 | 104.7% |
누계실적 | 569,473 | 812,731 | - | 278,249 | - | |
당기순이익 | 당해실적 | 432,595 | 35,281 | 1126.1% | 211,254 | 104.8% |
누계실적 | 432,595 | 631,322 | - | 211,254 | - | |
지배기업 소유주지분 순이익 | 당해실적 | 432,595 | 35,281 | 1126.1% | 211,254 | 104.8% |
누계실적 | 432,595 | 631,322 | - | 211,254 | - | |
- | - | - | - | - | - | |
2. 정보제공내역 | 정보제공자 | S-OIL IR팀 | ||||
정보제공대상자 |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 |||||
정보제공(예정)일시 | 2016년 4월 21일(목) 10:00 | |||||
행사명(장소) | 2016년 1분기 실적발표 (영문 컨퍼런스 콜, Q&A 한/영 순차통역) | |||||
3. 연락처(관련부서/전화번호) | IR팀 (02-3772-5392) | |||||
4. 기타 투자판단과 관련한 중요사항 | ||||||
1.상기내용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2.상기내용은 당사 및 종속회사의 외부감사인 검토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 관련공시 | 2016-04-19 기업설명회(IR) 개최(안내공시) |
유가 상승에 힘임은 재고평가 이익이 얼마나 될런지 이번의 공시만 가지고는 모르겠네요. 분기보고서가 나오면 다시 봐야겠죠.
엄청난 투자가 진행되고 있어 당연히 배당성향은 줄어들겠지만,
투자이후의 배당또한 기대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몇년 후가 되겠지만, 이미 이 종목은 6년째 보유중입니다. (최근에 +가 된것은 비밀..ㅠㅠ)
한 달에 10만원 남짓 밖에 안되지지만 자동차 주유할 때도 일부러 S-oil 찾아가서 합니다.
전혀 도움은 안되겠지만 그냥 정신적 만족을 위해서 일부러 가죠.
매출이 줄어든 것은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영업이익은 4900억/당기순이익 4320억.
잘 나왔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두배네요.
1분기 EPS 만 대략 3800원 정도 (정말 대략입니다. 희석된 EPS 까지는 계산못함.ㅋ) 이니
2016년에 중간+기말 합쳐서 배당 5000원씩만 주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
사실 언제까지 정유주를 보유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전기차 시대가 점점 다가오면, 분명히 수요는 줄어들지 않을까요?
너무 단순한 생각일까요? (6년전에도 같은 생각이었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는 요원해 보이긴 합니다.)
우리나라는 어차피 유류세 때문에 내연기관 자동차를 포기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매출이 줄어들면서 이익이 오른걸 보니 마음이 개운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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