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버 드래곤 리셋(?) 이후 다시 뽑기를 해야 채굴이 가능하다. 예전에 레벨업하면 채굴량이 두배씩 쑥쑥 늘어나지는 않지만 채굴기간이 기본 90일에서 길어져서, 좀 더 많은 골드를 채굴할 수 있는데. 보통 접시라고 부르는 part time 에 비해서 full time 은 주스탯 86 / 부스탯 61 을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나오기 어렵다.
여튼.
어드에서 이익을 조금씩 보면 한두개씩 뽑기는 했는데, 오늘 full time 캐릭터가 나왔는데, 처음으로 100 짜리가 나왔다 ㅠㅠ
레벨 2 --> 3 은 10% 의 실패확률이 존재하지만, 일단 바로 레벨 3을 만들고 채굴 투입!
(지난번에 2-->3 실패해서 약간 긴장은 되더라..)
민팅 비용 : 1bnx+50 busd --> 오늘 시세 기준으로 대략 107$
골드 채굴량 : 349,920$ (2592G * 135일) --> 2099$
업그레이드 비용 : 50,000G --> 300$
업그레이드 비용은 대략 20일 정도면 커버가능.
나머지 29만G 가 수입이라고 보면 1740$
107$ 소비 되었으니 수익률만 보면 ㄷㄷ 한데.. (1500%)
이 경우 수익률 계산이 쪼~~금 애매한 부분은. 업그레이드 비용을 투자비에 넣는게 맞나? 아닌가?
그걸 투자에 넣으면 400% 정도로 급 떨어진다 (?)
어쨌든 이렇게 멘징에 한걸음 더 !
반응형
'00_돈굴리기 > Coin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버 드래곤 #17 : 패러다임 전환 (0) | 2022.04.21 |
---|---|
사이버 드래곤 #16 : 던전(adventure) 분석 (0) | 2022.04.02 |
사이버드래곤 #14 : Level 6 달성 (0) | 2022.03.25 |
사이버드래곤 #13 : 채굴 수익률 증가 (0) | 2022.03.21 |
사이버드래곤 #12 : 첫 배당 (0) | 2022.03.21 |